요즘 군산 민물낚시 현황

낚시 이야기 2020. 5. 5. 04:44 Posted by 염동이
 
요즘 군산... 저수지..상황이 말이 아니네요
 
엄청 가물긴 가물었나 봅니다 .
 
제 애마 특성상 멀리 못가니 ㅎㅎㅎ 가본데만 적어보겠습니다 .
 
 
 
 
회현면 금성리에 있던...곳인데..음..
 
제가 옜날에 금성리 살땐 안이랬던거 같은데 완전 ...숲이네요 숲.
 
말라버렸습니다.. 부활의 기미도 보이지 않는군요
 
 
 
여긴 금성리 옆에있는 죽동마을 입니다 .
 
물은 꽤있는데 낚시하러 들어가기엔 경사도 가파르고...
 
낚금구역이에요 .
 
근처에 둘러보면 세련된2층집들 공사가 수두룩 ㅡㅡ;;  
 
부자마을이 되려나 봅니다
 
 
 
여긴 회현저수지라고들 하는 대위제 입니다 .
 
제가 가본곳중엔 가장 물도 깨끗하고 좋은거같네요 ..
 
제가 자주갑니다 (안낚여서그렇지)
 
 
마지막은 옥구저수지 ...진짜 엄청 큽니다 .
 
은파유원지 가보신분 계시면 지도켜서 옥구저수지 검색하시면...오른쪽위에 구불구불한 조그만 저수지가 은파유원지입니다 ...
 
진짜 엄청...커요 덜덜...재작년에첨음볼땐 바다인줄 알았습니다..ㅎㅎㅎ
 
근데 물이 썩었어요..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죽은식물만 해도 100미터는 되게 깔리고..녹조도 많고....
 
낚금구역<<이에요  
 
어떤분 낚시하시길레 옆에서 한번 던졌다가 매생이같은 녹초가 ㅡㅡ;;;;50센티는 되게 엉켜나왔는데...
 
녹초 푸는데 안에서 막 무슨 이상한 벌레 기어나오고...
 
하여간 다시는 가고싶지 않네요...  
 
언제한번 백석제도 가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