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심니까?

 

고기를 탐험하는 염동이.

 

염동이입니다.

 

이름이 염동이입니다. 호우!

 

오늘은 흑돼지..! 흑돼지 먹으러 갔습니다 !

 

 

오랜만에 본 훈련소 동기와 함께 !

 

 

지곡동 술집골목에 있어요 !

 

 

 

굉장히 지나가다 잘 보이는 led간판...

 

친구한테 '지리산흑돼지연탄생구이'먹으러갈래? 하고보니.

 

이름이 정직하군요.

 

 

군산사랑 상품권 가맹점 이에요 !

 

 

오후 5시부터 오후11시까지 !

 

6시간 영업이군요 !

 

 

메우..메우넓은 홀입니다.

 

원형 양철테이블이군요.

 

안쪽에 모임하시는분들을 보아하니. 원형테이블 중간에 이어주는것도 있는거같네요.

 

가게 자체가 넓고 은색이 반짝반짝하니. 시원하니 깨끗한 느낌이 확 사는군요!

 

 

삼겹 목살 둘다 13000원이군요.

 

삼겹은160 목살은180

(단위g) 이네요.

 

김치찌개랑 짜글이도 있서요 !

 

밑에 조그맣게 사리랑 볶음밥도 써있구요.

 

 

호우..안에 연탄재가 하나 대기중이군요.

 

 

옆에 이건..?

 

보조 테이블..이려나요?

 

아니면 짐칸!? 테이블마다 있더라구요.

 

 

양파채!

 

 

불 들어오고 불판올라오고 일사천리로 진행이 되는군요.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시원한 싱건지가 나오는군요..호우..

 

알감자도있고 브로컬리도 있습니다 !

 

깻잎이랑 김치도! 역시 고깃집엔 김치가 있어야...!

 

 

오늘의 선택받은 술병은?

 

진로 입니다.

 

깔끔해서 그런가 다들 잘 찾더라구요.

 

 

;;;

 

계속 다 막 은색이 반짝반짝해서 적응이 안되요 !!

 

시원해서 좋긴한데..

 

고기에 뿌리는 솔트도 나오고 !

 

 

삼겹살 2인분 !

 

도톰한 흑돼지 ..껍데기가 있는걸보니 5겹살 !?

 

네 삼겹살입니다 !  (?)

 

 

자 구워 보실까 !

 

 

찌개도 나오는군요 !

 

 

와 계란찜 클라스 무엇;

 

순간 대머리가 나온줄 알았어요. ;;;;

 

 

익어가는 고기 !

 

곧 익을 고기 !

 

술에 취했나 사진이 흔들렸네요.

 

두툼해서 굽는데 고생깨나 했지만..

 

내가실력이 없는건가..

 

어쨌든 !

 

 

상추에 양파채랑 마늘에 쌈짱 찍어올려서 한입 먹어줘야 !

 

든든하게 고기를 먹었다 얘기할수있지않겠습니까!?

 

고기가 뭐랄까. 도톰하니 감칠맛나게 맛있네요 !

 

흑돼지라 그런가 !

 

 

둘이와서 스무스하게 술한잔하기 좋은 술집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