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낚시꾼 염동이입니다 ~  

 

사실 낚시 잘 못해요 홍홍 ..

 

 

 

 

낚시배타기전날 ! 군산야행에가서 캐리커쳐하는 친구 보러갔다가

 

그린 그림 !

 

동방프로젝트 하쿠레이레이무 음양옥과

 

내일 쭈꾸미 낚시를 기원하는 쭈꾸미.

 

그리신분 실력이 상당하더군요. 사실좀 크라켄 느낌이 나는거 같기도...

 

우와아..새벽 4신가 그런데도 배가 엄청나게 많아요 !

 

오는길에 낚시가게에서 뭐..이름이랑 전화번호랑 신분증검사하고..와서 승선대기중입니당.

 

 

일단..배에는 탔는데...

 

뭐 6시까진가? 해뜰때까진 못나간다구해서 대기하는 중이라요 !

 

 

제가 들고온 낚시대... ... 그나마 이게 제일 선상낚시하기 좋은 낚시대인데..

 

옆에온 아저씨들은 다 다운샷할 릴끼고..쭈꾸미대 들고오신...

 

...뭐 실력이 중요한게 아닐까요 !

 

 

슬슬 해가뜨고..

 

옆에배가 한두대씩 나가기 시작하네요...

 

 

....옆에 배는 다 나가고 한대도 없는...우움...

 

우리 배에 탈 사람 한명이 안와서 기다리다가..

 

막 사람들 다 화내고 하는데도 기다리다가.. 와서 뭐 또 신고해야한다고 경찰서가서 신고하고오고..그와중에또 걸어오고..

 

증말 깝깝하더라구요.

 

이렇게 늦게오면 놓고가든가 해야지..쯧..

 

 

일단은 ! 출발 !

 

ㅊ..춥네요..굉장히...

 

 

자유무역구역 앞바다에 꽂혀있는 거대한 풍력발전기 !

 

땅위에 있는건줄 알았는데 바다속에 있더라구요...

 

어떻게 지었을까..(신기

 

 

뭔 소라껍데기가 걸려서 올라오나...

 

했더니 이따보니께 안에서 쭈꾸미가 기어나오드라구욬ㅋㅋㅋㅋ엌ㅋㅋ

 

 

같이오신분은 하다가 힘들다고...세월을 낚고 계시는...

 

 

생각보다 해가 너무 뜨거워서 앞으로 썼네욤 ㅠㅠ

 

 

조과는 30마리정도 ?

 

생각보다 잘 안나와서 딱 본전치기 정도나 되겠드라구요 ㅠㅠ

 

낚시대 탓 할수도 없는게... 옆에 막 쭈꾸미대에 릴 좋은거 달고온 아저씨들보다 훨씬 많이 잡은거라..

 

...한 100마리만 잡혔어도 재밌었을텐데 아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