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염동이입니다.
 
다행이 9시쯤 속초쪽은 금방 화재 진압이되어 군부대가 잔불처리에 신속히 나선것으로 보입니다.
 
큰 인명피해없이 불이 진압이 되서 다행입니다.
 
 
 
 
 
 
 
 
여기까진 어제밤 사진.
 
소방차가 도로에 수시로 보이면서 왔다갔다하는것도보이고.
 
불난것도 보입니다.
 
 
이쪽은 오늘아침 10시경에 찍은 사진이에요.
 
어제밤에 밤내내 타던 용촌저수지...입니다. 공터같은게있었군요.
 
 
백복령은 카메라가..다른곳을 보고있는거같네요.
 
 
여긴 옥계휴게소.
 
밤에 카메라 보는중에 불길이 올라오더니 카메라가 끊겼다던 거긴데요.
 
오른쪽이 시커먼걸 보아...전소됬나보네요
 
 
밤새 소방차가 상주하고있던 옥계입니다.
 
이쪽은 큰 피해가 없어보이구요.
 
 
아침에도 소방차부대가 활동하고있네요.
 
아직 안끝났다는 얘기겠죠.
 
그래도 큰 사상자 없이 끝나서 다행인거 같습니다.
 
다들 터전을 잃었지만은..
 
안녕하세요.
염동이입니다.
 
다행이 9시쯤 속초쪽은 금방 화재 진압이되어 군부대가 잔불처리에 신속히 나선것으로 보입니다.
 
큰 인명피해없이 불이 진압이 되서 다행입니다.
 
 
 
 
 
 
 
 
여기까진 어제밤 사진.
 
소방차가 도로에 수시로 보이면서 왔다갔다하는것도보이고.
 
불난것도 보입니다.
 
 
이쪽은 오늘아침 10시경에 찍은 사진이에요.
 
어제밤에 밤내내 타던 용촌저수지...입니다. 공터같은게있었군요.
 
 
백복령은 카메라가..다른곳을 보고있는거같네요.
 
 
여긴 옥계휴게소.
 
밤에 카메라 보는중에 불길이 올라오더니 카메라가 끊겼다던 거긴데요.
 
오른쪽이 시커먼걸 보아...전소됬나보네요
 
 
밤새 소방차가 상주하고있던 옥계입니다.
 
이쪽은 큰 피해가 없어보이구요.
 
 
아침에도 소방차부대가 활동하고있네요.
 
아직 안끝났다는 얘기겠죠.
 
그래도 큰 사상자 없이 끝나서 다행인거 같습니다.
 
다들 터전을 잃었지만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