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집을 좋아하는 염동이 입니다.

 

이번엔 토이스타 kar98k 우드각인 버전이 나왔다길래.

 

질렀습니다..

 

목재라니! 목재라니 ! 

 



가게에서 수령해서..불안불안하지만 바이크 뒤에 싦고 집으로 ㄱㄱ 



어우 크네요...

무게도 장난 아닙니다.



겉 포장을 뜯어보니.

 

뭔가 심-플함을 간직한 박스가 나타나네요.



오우. 뭔가 완충제가 가득하네요.



ㅇ?..

 

이..이게뭐야... 

 

대표님 ! 



그외에도 완충제가 되어버린 

 

광고지 같은 '것' 들이 가득하군요.



본품 등장 ! 

 

오.. 

 

엄청 크네요 생각보다. 

 

그게 나무라니 어째 무겁더라.



ㅇ?.. 아니 이게 머야 섹상에 



그 떄의 추억이 생각나는. 

 

아아아아아악 

 

꼬질대다 꼬질대!! 



구성은 이정도 군요. 

 

본체 ,덮개 ,공이? ,꼬질대 ,bb탄 ,녹색bb탄 ,탄피 ,카구팔설명서 , 안전취급서

 

정도군요.




...

 

..

 

영어라니..

 

덮개를 교체해 보았습니다.

 

색상이 전부 우드인게 소장용으로 좋은 모습이군요.

 



그리고 다음날.

 

추가 부품들이 도착 하셨습니다.



탄피+5 

 

탄피클립

 

가죽 멜빵



9천원 ! 탄피클립
 

비싸..

 



38000원 ! 가죽멜빵..

 

비싸.. 



탄피 3만2천원..!!!

 

...흐음콘

 

일단 가죽벨트부터 연결해 봅니다.



양 끝이 이렇게 생겼군요.



위쪽은 이렇게 걸어주고.




아래쪽은 이렇게 넣어서 고정해 줍니다. 



자 이제 탄피 클립 ! 사용해 봅시다 ! 



5발 딱 맞는 사이즈이지만.

 

총에 5발 넣으면 걸린다는 얘기가 있어서.

 

4발만 넣기로 합시다.



여기에 탄피클립을 꽂는 부분이 있군요.



이렇게 꽂고

 

탄피 아래쪽을 쭉 눌러줍니다.

 

퀵 장전 완료 ! 

 

  • 도움말
  • 라이센스
  • Video Statistic
  • Version 4.18.38 (HLS)
  • Build Date (2020/2/26)
  • NAVER Corp.
 

정말 멋진 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