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술먹으면서 페이지를 몇개 만들어놨는데..;;; 

 

아니 어디서 지우는지를 못찾겠는거에요 맙소사.

 

근데결국 찾아서 공유해봅니다.

 



왼짝에 오믄 바로가기에 페이지가 자동고정되어있을 것이에요.

(이름지어논거봐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할 페이지에 클릭해서 들어가줍시다.



페이지 홈이뜨면 우측위에 '설정'클릭



설정 들어와서 좌측 메뉴에서 '일반'탭 클릭



우측에 이런 창이 뜨는데 

 

아래로 쭉~ 내리면 거의 맨밑에 페이지삭제가 있어요.

 

페이지 통합도 있군요...운영중인페이지라면 통합이 될지도...

 

인수합병같네;;; 호고곡;;;



클릭

 

파란색으로 뜬 글씨를 클릭해줍니다.

 

클릭 클릭 또 클릭 ! 


 

삭제를 눌러주면 완료.

 

페이지를 지우는 리뷰였지만.

 

클릭하는 리뷰가 되어버렸읍니다..

 

그럼20000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