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라칭하라 제가한번 해봤습니다.

게임 탐험 2019. 6. 3. 09:58 Posted by 염동이

​안녕하세요? 

 

요즘 상당히 광고를 많이때리지만 

 

격하게 욕먹고 있는게임 황제라 칭하라. 도대체 무슨 게임이길레 이렇게 욕을 많이먹을까요?

 

 

솔직히 광고가 너무 병신같긴 해서 그럴만 하긴 합니다.

 

사실 플레이 해보니 광고내용이랑 1도 관계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광고에 나오는 내용이 인게임에 없어요 존나 어쩌라는거지.

 

일단 플레이를.

 

 



롤플레잉.

 

3.2★ 이네요. 

 

과연 무슨 내용일지? 설치해줍시다.



설치완료.



?

 

왜 아이콘은 한국임금인데 로딩창은 차이니즈 로딩창이지?



이용약관이군요.



새 섯버 남훈궁이 오픈 하였군요.

 

인기가 폭발하면서? ?????





뭐 새서버라 하니 남훈궁으로 가봅시다.



남자:왕



여자: 왕

 

 



남자:왕왕왕 남자 비율이 놉군요. 여자왕은 하나라니.



여캐 빠따죠 ㅎㅎ;;



아 뭐야 내이름 누가쓰고있어!?



그냥 염동왕으로 하기로 합니다.

 

접속중 개 뭐여..



"드디어 퇴근이군 ... 하늘을 보니 별이 좀 많네..."

(성우도 있습니다.(?))



"잠깐...! 저건...구성연주?"

구성연주가 뭐야...



아 

 

 

...아련하다..

 

아...

...아....ㅋㅋ

ㅋㅋㅋㅋ



갑자기 분위기가 전환되었습니다.

 

 

 

 

 



아주 현대적인 말투입니다.

 

처음온 세계의 장례식에서 떠보기까지 한다니.

 

현대인의 감정은 어디까지 메마른 걸까요.

 

 

 



황제가 되었습니다.

 



?저...저기요!!! ㅋㅋㅋㅋ저기요!!!! 

누구세요!!!저기요!!! 

 

아니 스토리가 얼탱이가 없네. 아니 스토리는 그렇다치고 뭔가 대사가 얼탱이가 없네.



현대에서 처음온 사람이 27일간 상을 지키는 청나라 시대의 관습도 알고.

 

엄청난 인물이었읍니다.



현실에서 나는 말소되었다.



등극 ! 

 



꽤나 이 나라의 역사를 잘알고있나 보군요. 



황제가 되었읍니다.



이제부터 튜토리얼 시작입니다.



제가 할일은 

 

>>>윤허한다<<<

 

전 황제니깐요 ^^

 

 

권력을 장악해야 합니다! 

 


과거시험을 해야합니다 ! 

 

>>>윤허한다<<<

 

 



 

>>>윤허한다<<<


 

 



각 신하별로 특성이 있군요.

 

상업 농업 군사 정치.

 



황샹 만만세이. 만만세이.



징수. 또 징수한다 ! 



옥좌에 오르지 얼마되지않아 할일이 산더미라는데.

 

이건 플레이를 계속해도 똑같습니다.

 

다른 게임으로치면 금광이나 가스 수거하는 그런 느낌임.



징수 ! 

 

 

 

 



한림원이라는곳에선 신하의 능력치를 올릴수 있군요.

 

신하의 능력치는 국력에 포함됩니다.

 

보스전을 치룰때나 이벤트,사냥에도 포함됩니다.





나쁜 관군 ! 혼내줍시다. 

 

전투도 스토리가 길게 있는데.

 

960장 까지 있던가?

 

1장에 3일반전투 2정예전투 1보스전이 있습니다.

 

전투 스토리는 딱히 기억이 안남는게 2마디하다말고 싸우고 반복이라..

 



?

 

??????

 

아아아! 이 눈치없는 인간은 어디서 온거지 !!

 

전투 시스템 돋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상을 주는군요.



어서오세요 호한삼씨.

돌아갈 시간입니다.



레벨업 ! 레벨업 할때마다 과거시험을 한번씩 치루고 징세횟수가 늘거나

 

뭐 이것저것 늘어납니다.



소닌을 주네요. 



와 ! 알수없는 이벤트다 !! 



출석체크 보상도 주는군요 ㅇㅂㅇ / 



아아 참된 신하...

 

자네도 '통수'를 칠것인가..? 



튜토리얼을 끝내면 이런 창으로 나옵니다. 

 

렙업을 하다보면 바꿀수도 있습니다..



징수 대기중 ! 

난 없는 서민을 거둬가는 악덕 황제가 아니니깐..ㅎ



첫 ! 충전 ! 패키지 ! 

 

어느게임에나 있는 첫충전 패키지군요.



역시 ! 처음시작이라 보상이 짱짱하군요 ! 



과금으로 vip등급을 올릴수 있군요.

 

후궁들 이미지가 메우. 이쁩니다. 호우 

 



이쪽은 궁밖 ! 다양한..? 일퀘나?

 

연무장..전투..해전(?) 암행...주사위게임입니다. 

 

로얄사파리.. 네이밍 센스 무엇 



로 얄 사 파 리 ! 

시간 제한이 있네요.

 

궁기는? 레이드입니다.

 



존-명



해전은 한방 쏘고 적을 처치못하면 

 

원큐에 내 배가 박살나는 무시무시한 해전입니다.

 

절떄 죽창. 죽창 해야합니다.

 



 



보스전.. 신하가 나와서 싸웁니다.



일퀘 ! 일퀘에서 경험치를 짱짱하게 주는군요.



오 머리가 화끈하구만 ! 

 

장비 닮았다.



이제 스테이지 보스전입니다.

 

신하들이 차래로 나와서 상대보스를 팹니다.

 

..뭐 진다고해서 제 신하들이 없어지거나 하진 않아용 



스토으리..

 

 



소니의 손녀를 맞이한다 !! 

 

내가 왼쪽 맞지? ??? 나 여캔데..?

 



후궁 생활을 시작하였읍니다.

 

후궁마다 세력이 있어서 그 세력에 포함된 신하들의 능력치 보너스를 줄수 있습니다.

 

 

 

후궁 랜덤 호출하다보면 랜덤 후궁에게 아이를 갖게 할수있는데.

(아니 시발 제가 여캐라니깐요.)

어캐 수정했노시발ㄹ련아

 

열심히 놀아주면 큽니다. 황자도있고 황녀도 있습니다.

 



이건 후궁을 환생 시킬수 있는데.

 

아마 여성 플레이어를 위한 후궁 성전환 시스템인가 봅니다.

?? ㅇㅂㅇ?????

 

첫 환생만 무료라뇨 ! 



궁녀도 뽑을수 있어요 ! 

 

뭐 실질적인 업무를 한다거나 하는건 아니지만.

 

후궁의 거주지의 경험치를 올릴수 있습니다.



암행 ! 

 

주사위게임으로 이것저것 아이템 돈등을 얻거나. 

 

후궁후보들에게 들러서 호감도를 쌓으면 후궁으로 들일수있고.

 

이미 후궁이 된 여인의 경험치를 올릴수있습니다. 



좋다! 가보자 ! 



?

 

빠꾸먹음 ;;ㅋㅋ



오오 아이템이 쌓여있군요.



2개 ! 

 

..시무룩



번영도가 올라갈수록 장식이 해체되는군요.



아들냄이가 잘 크고 있습니다.

 

거 공부 잘하게 생긋네! 아새기! 



오메 누구자식인지 몰라도 절세미녀를 낳아부럿서.

 

애비...아니다 애미 이겨먹을라고 하는거 아니란다.



다큰 황자황녀는 혼인을 시켜서 국력의 보탤수 있습니다.

뭐 더있나..?



암행에서 사사의 호감도를 다 채워서 후궁으로 들이는 연출 장면입니다.

 

오 .. 이쁜데?

 



연무장! 전투를 하는곳인줄 알았더니.

 

옳은말 대잔치로 팩트폭력 대잔치 였습니다. 

 

아들내미도 다크면 혼인시켜서 국력에 보탭니다.

 

뭐 렙이 좀 높아지면 세자로 키울수 있는거같기도 하던데...렙올리는게 하루이틀에 되는게 아니더군요. 

 

이게임이 광고를 너무 병신같이 때려서 그렇지 딱히 광고에 나오는 그럼 상병신 게임은 아니었습니다.

 

그냥 롤플레잉 게임. 컨텐츠도 꽤있고 이벤트도 꽤많이 하고있고. 

 

막 컨트롤이 필요하다거나 그런건 없고. 뭔가 시시하고 허졉한 느낌이 강하게 들지만은.

 

상당히 할게? 많다고 해야하나. 굳이 현질 안해도 자원이나 보상도 짱짱히 주기에 3일정도 하면서 막힐게 없었습니다. 

 

굳이 말하자면 뭐 심심할때 들어가서 클릭 몇번하고 일퀘좀 하고. 자동전투나 자동회수 시스템도있고하니 뭐 이런 단순 반복게임 좋아하시는분들은 시간 때우기로 하기 귀찮으실듯 합니다만. 

 

전 아니군요. 

'게임 탐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프애프터(LifeAfter)제가한번 해봤습니다  (0) 2020.05.06
소녀전선 SD 시뮬레이터  (0) 2020.05.06